현대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 'H옴부즈맨' 2기 모집

  • 입력 2017.04.17 11:34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고객 소통 프로그램 ‘H옴부즈맨’ 2기 지원자를 다음달 7일까지 모집한다. ‘H옴부즈맨’은 제품이나 서비스, 마케팅 등 다양한 부분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듣고, 고객과 함께 개선 방안을 만들어가는 현대자동차의 ‘고객 참여형 소통 프로그램’이다.   

오픈 이노베이션을 기반으로 실시되는 이번 H옴부즈맨 2기는 ‘고객과 함께 바꾸다’라는 슬로건 아래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올해 말까지 현대차의 상품, 고객가치, 사회공헌 부분에 있어 혁신을 이끌어낼 수 있는 활동을 하게 된다.

‘상품 혁신 옴부즈맨’은 상품 혁신 아이디어 제안과 상품 옵션 개발 활동을, ‘고객가치 혁신 옴부즈맨’은 소형 SUV 코나 품질 검증단 활동 및 2030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활동을 하며, ‘사회 혁신 옴부즈맨’은 현대차에서 기존에 진행하던 사회공헌 아이디어 도출 프로그램인 ‘H-소셜 크리에이터’와 연계해 사회 문제 해결에 관한 아이디어 제안 등을 실시한다.

특히 각 주제별로 데니스홍(UCLA 기계항공공학교수, 로봇 전문가), 송길영(다음소프트 부사장, 빅데이터 전문가), 김정태(엠와이소셜컴퍼니 대표, CSV 전문가) 등 3인의 전문가 멘토가 함께 참여해 H옴부즈맨들이 보다 구체적이고 전문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4월 17일부터 5월 7일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H옴부즈맨 2기’에 지원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된 100명의 H옴부즈맨은 5월 8일~9일 이틀 동안 개별 통보로 알릴 예정이다.

H옴부즈맨들은 5월에 있을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동안 각 주제별 프로그램 아래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되며, 현대차는 10월 중간 발표회 및 연말 최종 결과 발표회를 거쳐 최종 우수 아이디어를 선발할 계획이다. 

‘H옴부즈맨’으로 선발된 참여자들에게는 활동비 및 멤버십 키트 지원, 차량 할인(5%) 및 직영서비스센터 수리 공임 할인(15%) 등 명예사원의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 활동팀에는 현대자동차 해외 공장 견학 기회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