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사랑을 싣고 시승 이벤트

  • 입력 2012.03.12 14:40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금일 SNS를 통해 연인들이 포드 포커스를 타고 데이트를 즐길수 있는 포드 포커스 시승 이벤트`포드는 사랑을 싣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 봄 화이트 데이를 맞아 마련된 이벤 이벤트는 포드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한 팬과 포드코리아 미투데이 계정과 친구를 맺은 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면 3월 12일~22일 사이에 포드코리아 페이스북및 미투데이에 왜 포커스를 타고 데이트를 해야 하는지에 대한 재미있는 사연을 작성하고 시승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 가능하다.

정재희 포드코리아  대표이사는 "3월 달은 화이트 데이로 인해 많은이들이 서로 마음을 고백하는 기회가 많은 달이라고 한다. 이에 포드 코리아도 연인들의 데이트 또는 고백을 지원하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며 "자동으로 평행 주차 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액티브 주차보조 시스템 등의 다양한 첨단 기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등을 동시에 갖춘 포드 포커스 시승을 통해 젊은 연인들이 보다 즐거운 데이트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포드 포커스 시승 이벤트  응모자 가운데  32명을 선정 최대 2박3일간의 포드 포커스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시승을 마친후 포드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미투데이,개인블로그 등에 시승후기를 올린 참여자 가운데 우수작을 선정 니콘 카메라,애플 아이팟 터치,주유권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이벤트에 당첨되지못한 나머지 응모자중에서도 50명을 추첨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