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천안에 전시장 오픈
BMW 코리아, 천안에 전시장 오픈
  • 김흥식 기자
  • 승인 2012.03.1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는 자사의 공식 딜러인 그랜드모터스가 천안 성정동에 새롭게 BMW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천안 전시장은 서북구 성정동에 3층 건물로 대형 규모를 자랑하며   대지면적 3002m²(약 908평), 연면적 1만2262m²(약 3,700평)로, 총 324대의 주차가 가능하다.

BMW 천안 전시장은 BMW 그룹이 새롭게 선보이는 CI를 국내에 처음 도입한 전시장으로 개방적이면서 개인화된 공간을 제공하고,   실내는 기존 전시장의 모던한 화이트 컬러 인테리어에 보다 고객 친화적 요소를 더했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시설물을 배치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했다.

이외에도, 오는 4월초 오픈 예정인 서비스 센터 역시 별도의 고객 대기실을 배치해, 보다 편안하게 차량의 서비스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BMW 천안 전시장만의 차별화된 출고 시스템을 적용한 고객 주차장을 갖춰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김효준 BMW 코리아  대표는 “BMW 그룹의 새로운 CI를 적용한 천안 전시장은 고객 중심 콘셉트로 수입차 전시장의 새로운 바로미터가 될 것”이라며, “충청 지역 고객들에게 BMW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문화를 제공하는 중요한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BMW 코리아는 오늘 천안 전시장을 오픈하면서, 국내에서 가장 많은 총 41개(MINI 라운지 제외)의 전시장과 36개의 서비스 센터를 구축해, 전국적으로 보다 강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천안 서비스 센터는 천안 전시장에 이어 4월 초에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