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초고성능 레이싱 타이어 ‘벤투스 R-s4’ 출시

  • 입력 2017.04.03 10:33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레이싱 마니아를 위한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R-s4’를 출시했다. 벤투스 R-s4는 전문 레이싱 선수뿐만 아니라 일반 운전자도 스포츠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탁월한 주행 성능을 발휘하는 레이싱 타이어다. 

레이싱 전용 트랙과 일반도로 모두를 만족시키는 완벽한 성능을 선보이며, 특히 기존의 레이싱 타이어인 ‘벤투스 R-s3’에 비해 고속주행 성능은 물론 마른 노면에서의 탁월한 핸들링 성능을 갖췄다.

이번에 출시되는 벤투스 R-s4는 총 26개 규격으로 출시되며 트래드 패턴의 모든 모서리를 기하학적으로 마무리해 지면과 지속적인 마찰에 따른 타이어 표면의 손상이 적고 내구성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넓은 중심 블록이 조종 안전성을 향상시켜 주행 변화에 대한 운전자의 신속한 대응을 돕고 실리카 콤파운드와 기능성 폴리머가 적용돼 젖은 노면 주행 성능이 뛰어나다. 4TR 시스템은 고속 주행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돕는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벤투스 R-s4 출시를 통해 타이어의 극한 성능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글로벌 탑 타이어 기술력을 갖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가고 글로벌 리딩 타이어 기업으로서 미래 드라이빙 문화를 이끌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