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글로벌 워크캠프’ 12기 참가자 모집...내 달 10일까지

  • 입력 2017.03.14 12:17
  • 수정 2017.03.14 12:38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사단법인 더나은세상과 함께 글로벌 대학생 해외체험 프로그램 ‘기아 글로벌 워크캠프’ 1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워크캠프는 국제워크캠프기구 주관으로 세계 여러 나라의 젊은이들이 팀을 이뤄 2~4주간 함께 생활하며 다양한 봉사활동과 문화교류를 체험하도록 하는 97년 역사의 세계 최대 국제 자원봉사 프로그램이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이번 ‘기아 글로벌 워크캠프’는 사단법인 더나은세상과의 협력을 통해 진행되며, 서류전형 및 면접을 거쳐 최종 30명의 대학(원)생을 선발, 프랑스·이탈리아·독일·체코·오스트리아·덴마크 등 유럽 10개국으로 파견한다.  

‘기아 글로벌 워크캠프’는 여러 명이 함께 동일한 일정을 수행하는 다른 봉사활동 프로그램과는 달리, 선발된 인원 개개인마다 서로 다른 일정을 수행하는 점이 특징이다.

참가자들은 오는 7~8월 사이에 각국으로 파견되어 환경보호, 교육봉사, 현지 문화행사 기획 등의 활동을 세계 각국의 젊은이들과 함께 하며 스스로의 힘으로 적응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배우게 된다.

기아차는 참가자 전원에게 개별 자유 여행 일정 반영한 유럽 왕복항공권과 워크캠프 참가비를 지원하며, 국제워크캠프기구 봉사활동 인증서 및 기아차 브랜드 컬렉션 제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활동 우수자에게는 기아차 인턴십 서류전형 면제, 상금 및 상품 수여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기아차 글로벌 워크캠프 12기’ 모집에는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국내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13일부터 4월 10일 18시까지 ‘기아 글로벌 워크캠프’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