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2012 상반기 경력사원 모집

  • 입력 2012.03.07 11:10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2012년 상반기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산업안전(관련자격 소지자 우대) ▲마케팅 ▲경영지원(노사기획은 노무사 자격 소지자 우대) ▲법무(국내 및 미국 변호사 자격 소지자에 한함) 등 총 4개다.

각 부문의 자세한 업무 안내는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kia.co.kr) 내에 첨부된 직무기술서를 참고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학사 학위 이상을 소지하고 해외여행 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지원하는 부문 관련 경험자는 우대된다. 남성은 병역 의무를 마쳤거나 면제된 경우에만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3월 7일부터 3월 21일 오후 3시까지이며, 기아차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kia.co.kr)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1차 서류전형에 이어 2차 면접전형 및 인적성검사, 3차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1차 서류전형 결과는 4월 중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2012 상반기 경력사원 채용은 우수한 인재들을 적기에 확보하려는 목적에서 진행되는 것”이라면서 “이번 채용에서 선발되는 인재들이 세계 자동차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도약 중인 기아차의 또 다른 경쟁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