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17 상용차 안전운전 캠페인’ 실시

  • 입력 2017.03.06 13:08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상용차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국민의 교통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2017년 상용차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상용차 사고는 한 번 발생시 대형사고를 유발해 많은 인명 피해로 이어질 뿐만 아니라 최근 국내에서 발생 빈도가 증가하고 있어 심각한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현대차는 전국민의 교통안전 강화를 목적으로 국내 상용차 운전자들의 안전운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해 상용차 운전자의 안전은 물론 모든 고객들의 안전 확보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현대차는 6일 현대차 상용사업본부장 유재영 전무와 전국화물자동차운송사업연합회공제조합 신한춘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용차 안전운전캠페인 업무 협약식’을 개최하고 상용차 안전사고 예방을 통한 사회공헌 사업의 적극 지원을 다짐했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계절별로 색다른 테마 아래 진행되는 특색 있는 ‘상용차 안전 테마 캠페인’을 추진하며, 연중 상시로 상용차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상용차 안전 테마 캠페인’을 통해 졸음방지 키트 배부(봄), 상용차 교통 안전 아이디어 공모전(여름), 가을맞이 버스 안전 점검(가을), 동절기 상용차 무상 점검(겨울) 등을 실시할 예정이며, 그 시작으로 이달부터 다음달까지 나른한 봄날 상용차 운전자들의 졸음을 깨워줄 ‘졸음방지 키트 배부’ 캠페인이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현대차는 연중 상시로 노후차량 특별 점검 서비스, 대규모 비포서비스, 교통안전 수기 공모, 상용차 안전 캠페인 홍보 라디오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실시해 상용차 안전사고 예방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