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17년 상반기 신입 및 인턴사원 채용

  • 입력 2017.02.22 11:25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이달 28일부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R&D, Manufacturing, 전략지원, S/W, 디자인 등 5개 부문의 2017년 상반기 신입사원 및 인턴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입사원 채용은 2017년 8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R&D 부문, Manufacturing 부문, 전략지원 부문 등 3개 부문에서 모집이 진행된다.

지원서는 2월 28일부터 3월10일까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 합격은 3월 마지막 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인턴사원 채용은 R&D부문, Manufacturing 부문, 전략지원 부문 등 신입사원 채용이 이뤄지는 3개 부문 외에 S/W 부문과 디자인 부문이 포함돼 총 5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현대차는 이번 인턴 채용에서 전년 대비 모집 부문을 세분화함으로써 지원자들이 본인의 역량과 성향에 따라 가장 적합한 직무를 찾아 현업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특히 미래 자동차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강조되고 있는 부문인 S/W 부문을 신설했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신입사원 채용과 동일하며, 신입사원 채용과 중복 지원은 할 수 없다. 인턴 채용은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HMAT(인적성검사)와 1차 면접 전형을 진행해 최종 선발하고 2017년 6월부터 7주간 업무 실습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