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레인지로버 4번째 모델 ‘벨라’ 최초 공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4번째 모델 ‘벨라’ 최초 공개
  • 강기호 인턴기자
  • 승인 2017.02.2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로버가 최고급 레인지로버 라인업의 4번째 모델로 새롭게 추가될 ‘레인지로버 벨라’를 22일  최초 공개했다. 새롭게 레인지로버 패밀리에 합류할 ‘레인지로버 벨라’는 반세기 동안 이어온 혁신과 위상을 이어나갈 모델로 주목 받는다.

‘레인지로버 벨라’는 시각적으로 절제의 미를 통한 간결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구현했다. 여기에 레인지로버가 오랜 기간 유지해온 혁신적 테크놀로지의 선구자적 역할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든 상황과 전 지형에 최적화됨은 물론, 지속 가능한 소재 활용과 진보된 엔지니어링 기술을 바탕으로 브랜드 슬로건인 ‘Above and Beyond(어보브 앤드 비욘드)’ 의미를 대변한다.

 

랜드로버 디자인 총괄 디렉터 제리 맥거번은 “우리는 ‘레인지로버 벨라’를 ‘아방가르드 레인지로버’로 부른다. ‘벨라’는 브랜드에 새로운 차원의 화려함, 현대적 감각과 우아함을 더한다. 레인지로버 벨라는 모든 것을 바꿀 것이다”고 밝혔다.

‘레인지로버 벨라’의 모델명은 1969년 등장하며 럭셔리 SUV 시장을 개척한 최초의 ‘레인지로버 프로토타입’에서 찾을 수 있다. 개발 당시 레인지로버 엔지니어링팀이 사전 제작된 26대 레인지로버 모델의 보안을 유지하고자 라틴어로 ‘숨김’을 의미하는 ‘벨라레’를 사용한 것에서 유래됐다.

한편, ‘레인지로버 벨라’는 프리미엄 대형 스포츠 SUV 레인지로버 스포츠와 프리미엄 컴팩트 SUV 레인지로버 이보크 사이에 위치하게 된다. ‘레인지로버 벨라’는 3월 1일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