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 출시...1억2410만 원

  • 입력 2017.02.02 10:02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이 출시됐다. 스포티해진 외관에 안정성과 편의성까지 모두 갖춘 스페셜 에디션으로 새틴 플래티넘 21인치 스포츠 에디션 휠과 카이엔 GTS에 사용되는 알칸타라 소재의 8방향 스포츠 가죽시트 등 다양한 편의사양이 적용된 모델이다.

세련되면서도 절제된 외관은 하이 글로스 블랙 컬러, 뒷좌석 프라이버시 글래스, 그리고 차량 바디컬러를 적용한 확장된 휠 아치로 익스테리어 패키지를 완성했다. 차량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으로, 제트 블랙, 마호가니, 퍼푸라이트, 카라라 화이트, 로디움 실버 등 5개다.

 

다양한 첨단 기능도 제공된다.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PDLS)이 적용된 바이 제논 헤드라이트와 파워 스티어링 플러스, 그리고 차량 전후방에 장착된 파크 어시스트가 장착됐고 조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내·외부 미러는 후방 차량의 라이트로 인한 눈부심을 방지한다. 

차량 탑승 시 도어 엔트리 가드에 선명하게 각인되는 ‘플래티넘 에디션‘ 레터링과 대시보드 아날로그 시계로 스페셜 에디션의 특별함을 강조했고 PCM, 커넥트 플러스,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등의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췄다.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은 3.6ℓ 6기통 바이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420마력, 최대토크 56.1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판매가격은 부가세 포함 1억2410만원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