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가 1월 내수 7015대, 수출 3405대로 총 1만420대를 판매했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3.4% 증가한 실적이다.
내수는 티볼리가 전년 동월 대비 19.5% 증가한 3851대를 기록한 데 힘입어 전년 동월 대비 6.8% 증가했다.
쌍용차는 티볼리 브랜드의 인기와 상품성 개선모델인 뉴스타일 코란도 C의 출시, 그리고 프리미엄 대형 SUV를 투입해 내수 판매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수출은 전반적인 글로벌 시장 침체 영향으로 전년 동월 대비 3% 감소한 실적을 기록했다. 그러나 지난해 최대 수출국으로 부상한 이란 등 중동지역 수출은 티볼리 효과로 전년 동월 대비 16.7%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