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형 매립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ST200` 출시

  • 입력 2012.03.05 17:12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 전문기업 팅크웨어는 경제적인 가격에 매립의 편의성을 갖춘 매립전용 2D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ST200’ 7인치, 8인치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나비 ST200은 매립의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으로 슬림한 단말기 디자인과 후면 케이블 위치를 최적화하여 매립 장착성을 높였으며, 시야각 확보를 위해 ‘LCD자체 상하반전 기능’을 적용했다.

또한 아이나비 전용 트립 컴퓨터와 연동하여 온도 및 오디오 설정, 공조장치 같은 정보를 시선 이동 없이 내비게이션 화면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나비 ST200은 클리어 타입의 LCD로 운전자에게 선명한 화면을 보여주며 뒷자리에 모니터를 추가 연결하면 내비게이션 화면과 동일한 영상을 동행자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후진기어 감지 후 별도의 조작 없이도 후방카메라 전체화면을 보여주는 Fast View 기능과 DMB 채널을 자동으로 검색해서 찾아주는 핸드오버 기능을 비롯해 비디오, 노래방, 게임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환경도 갖췄다.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은 매립 전문 기술력과 투명한 장착 비용으로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는 전국의 100여개의 아이나비 공식 장착점에서 장착 및 시공, A/S까지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은 매립에서 중요한 차별화된 매립 장착 기술력과 믿을 수 있는 전국 A/S망을 보유하고 있다”며 “아이나비 ST200 출시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아이나비 매립 내비게이션을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