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이정재가 선택한 XC90엑설런스

  • 입력 2017.01.24 09:33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016년 볼보자동차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한 영화배우 이정재가 볼보자동차 역사상 가장 럭셔리한 모델로 평가 받는 ‘XC90 엑설런스’의 오너 드라이버가 됐다고 밝혔다.

영화배우 이정재는 지난 한 해 동안 볼보자동차의 플래그십 모델인 올 뉴 XC90과 더 뉴 S90을 중심으로 볼보자동차 브랜드의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앞장서 왔다. 

배우 이정재와 볼보자동차의 만남은 남성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배우의 면모가 볼보자동차 플래그십 차량의 이미지와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는 점에서 국내 미디어와 고객들에게 긍정적 평가를 받기도 했다.

평소 SUV 마니아로 알려진 배우 이정재는 “볼보 홍보대사 위촉 당시부터 4인승 최고급 SUV로 출시된 ‘엑설런스’를 타고 싶었다”며, “SUV 특유의 다이내믹한 이미지에 비행기의 퍼스트 클래스가 연상되는 내부 인테리어를 동시에 지녔다는 점에 매료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XC90엑설런스’는 볼보자동차의 최신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엔진 기술이 적용된 럭셔리 SUV이다. 7인승으로 제작된 올뉴XC90을 4인승으로 바꿔 2열 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하고 최고급 럭셔리 사양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2열에는 독립된 시트 2개를 설치하고, 마사지 기능과 전동 쿠션 익스텐션, 전동 사이드 서포트 기능을 2열 좌석에 모두 적용해 최상의 안락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냉장고, 오레포스 크리스탈 글래스 잔, 접이식 테이블 등 한층 강화된 럭셔리 품격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정재는 현재 임진왜란 당시 아버지를 대신해 임시로 세운 조정을 이끄는 광해군과 생계를 위해 타인의 군역을 대신 치르던 대립군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대립군’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