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북미오토쇼] 벤츠, 더 뉴 E-클래스 쿠페 등 공개

  • 입력 2017.01.10 11:42
  • 수정 2017.01.10 16:25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뉴 E-클래스 쿠페

메르세데스-벤츠가 NAIAS 2017에서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 세단 더 뉴 E-클래스 패밀리에 새롭게 추가되는 4인승 2도어 럭셔리 쿠페, 더 뉴 E-클래스 쿠페를 포함해 총 5종의 월드 프리미어 모델을 공개했다.

더 뉴 E-클래스 쿠페의 외관은 쿠페 모델 특유의 비율과 함께 뚜렷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며 여유로운 실내와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Mercedes-Benz GLA250 4MATIC

더 뉴 E-클래스 쿠페에는 더 뉴 E-클래스와 동일하게 현존하는 주행보조 시스템 중 최고 수준으로 평가 받고 있는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과 안전 시스템이 결합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가 탑재돼 기술적 진보를 이루며 최고의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Mercedes-AMG GT S

이 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는 이번 NAIAS 2017 에서 부분변경돼 새롭게 선보이는 메르세데스-벤츠 프리미엄 컴팩트 SUV 더 뉴 제너레이션 GLA를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프리미엄 컴팩트 SUV 더 뉴 제너레이션 GLA 는 확장된 엔진 라인업, 업그레이드 된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 디자인, 그리고 다양하고 새로운 편의장치로 한층 더 향상되어 완벽한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 카 패밀리를 완성한다.

 

Mercedes-AMG GT C Edition 50

또, 기술적 혁신으로 더욱 강력해진 고성능 스포츠카 더 뉴 제너레이션 메르세데스-AMG GT와 더 뉴 제너레이션 메르세데스-AMG GT S 그리고 메르세데스-AMG의 탄생 50주년 기념,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C 에디션 50 모델을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