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해진 르노삼성차, "SM3 White Ibiza Party"

  • 입력 2012.03.05 10:04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는 오는 16일 SM3 BOSE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클럽 엘루이에서 ‘SM3 White Ibiza Part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총 3000명이 초청되며 오는 12일까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Ibiza Party’ 는 클럽 파티를 즐기는 젊은 세대라면 한 번쯤 가 보고 싶어하는 스페인 이비자 섬에서 열리는 세계 최고의 클럽 파티다. 청담동 엘루이 클럽에서 밤 10시부터 개최되며 스페인 현지에서 직접 연출을 담당하는 ‘Space Ibiza DJ’ 팀이 내한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국내 유명 힙합 가수를 초빙한 미니 콘서트 및 르노삼성차 고급 오디오 사양인 BOSE 사운드의 차별화된 음감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BOSE 헤드폰과 이어폰의 경품도 제공한다.

김구수 르노삼성차 영업본부 부장은 “젊고 열정적인 SM3 White Ibiza Party를 통해 한층 더 젊어지고 세련된 SM3 BOSE 스페셜 에디션의 이미지를 전달 할 것”이라며 “향후에도 SM3 고유의 장점을 알리면서도 젊은 이미지를 강조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SM3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