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컨트리맨 프롤로그 & 에필로그 에디션 출시

  • 입력 2017.01.05 13:39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가 MINI 컨트리맨의 스페셜 한정판인 MINI 컨트리맨 프롤로그(Prologue) 및 에필로그(Epilogue) 에디션을 총 10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

지난 2011년 국내 출시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MINI 컨트리맨은 전 세계에 54만대 이상의 판매를 이룬 성공적인 모델로 MINI 고유의 4륜구동 시스템인 ‘ALL4‘를 적용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정된 주행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두 에디션은 MINI 쿠퍼 D 컨트리맨 ALL4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기존 8가지 외관 컬러에 처음으로 카이트블루 컬러가 추가돼 개성을 중시하는 MINI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보닛 스트라이프를 통해 개성과 역동성이 강조됐으며, 제논 헤드램프 및 안개등을 기본 장착해 가시성과 안전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디자인 요소 역시 강화됐다. 헤드램프를 감싸는 링과 루프 레일에는 고급스러운 피아노블랙 컬러 요소가 적용됐고, 블랙 컬러의 헤드램프 베젤과 안트라사이트 컬러의 17인치 휠로 전체적인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혔다.

합리성과 효율성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롤로그 에디션은 오리지널 MINI 디자인의 헤리티지를 이어받았다. 특히, 안트라사이트 헤드라이너와 블랙시트, 그리고 피아노블랙 인테리어를 통해 내외관의 디자인 통일감을 구현했고, 운전자에게 꼭 필요한 옵션 사양들로만 구성되어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된 점이 특징이다.

 

MINI의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성숙함을 담은 에필로그 에디션은 프리미엄 요소를 극대화했다. 최고급 천연 가죽으로 감싼 라이트 커피 라운지 스포츠 시트로 편안한 승차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고, 블루투스 오디오 스트리밍 및 고출력 하만카돈 오디오 시스템 탑재 등 첨단 인포테인먼트 기술을 모두 적용함으로써 운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특히, 원형 LED 추가 전조등이 차량 전면부에 추가 설치되어 프리미엄 모델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MINI 컨트리맨 프롤로그 및 에필로그 에디션의 가격은 각각 3840만원과 4560만원이다.(VAT포함)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