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요타가 페이스북을 통한 소비자들과의 인터렉티브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리우스 시즌 2를 맞이해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모델인 프리우스를 퀴즈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도 친근하게 배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벤트다.
오는 3월 16일까지 진행되는 ‘프리우스 골든벨’ 이벤트는 더요타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toyotakorea)에서 ‘골든벨에 도전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총 30개의 퀴즈를 풀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캐논데일 자전거를 비롯하여 총 71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3월 21일 도요타 페이스북에서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