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판 컨슈머리포트, 오토인사이트 서비스 개시

  • 입력 2012.02.27 16:32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일의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 마케팅인사이트가 한국판 컨슈머리포트 '오토인사이트(www.autoinsight.co.kr)를 오픈하고 본격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오토인사이트는 마케팅인사이트가 지난 2001년부터 매년 10만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평가 결과를 누구나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향후 신차 등에 대한 자료도 계속 업데이트 해 나갈 예정이다.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국산차 및 수입 신차의 품질과 상품성, 디자인, 서비스에 대한 정보 제공은 물론 소비자들의 직접 평가 내역을 빠르게 전달하는 '자동차 소비자 조사정보 전문' 매체로서의 역할도 할 예정이다.

또한 오토인사이트가 보유하고 있는 컨텐츠를 가급적 많은 유관기관과 공유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보다 정확한 정보를 통해 판단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건효 마케팅인사이트 상무는 "오토인사이트에서는 국산차는 60개, 수입차는 30개 이상의 소비자 평가 사례가 있는 모델을 중심으로 일반 제원과 세부 분야별 고객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며 "미국의 컨슈머리포트, 컨슈머가이드와 같이 가장 확실하고 정확한 차량 구매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