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윈터 명품보증제도 실시

  • 입력 2016.10.17 14:56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가 포르쉐 카이엔 공급을 기념해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 및 윈터 명품보증제도를 실시한다.

이 달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사은 이벤트는 윈터제품인 윈가드 스포츠, 윈가드 ice, 윈가드 ice SUV, 윈가드 SUV와 프리미엄 제품인 엔페라 AU5, 엔페라 RU5, 엔프리즈 AH8 중 4개를 렌탈하면 고객이 입력한 주소지로 ‘바자르 퀸사이즈 고급 이불’이 배송된다. 행사 참여점은 넥스트레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윈터명품보증제도는 넥센타이어의 겨울용 대표 제품인 윈가드 스포츠, 윈가드 아이스, 윈가드 아이스 SUV, 윈가드SUV 중 4개 구매 시, 펑크 등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사용 불가품에 대해 1회에 한해 1:1로 교환해 주는 서비스다.

전국 타이어테크와 타이어뱅크 등 타이어 전문매장에서 구매 시 보증서를 증정하며, 이를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 등록한 후, 지참하여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명품보증서 지급기간은 2016년 10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보증 서비스는 2017년 6월 30일 까지 받을 수 있다.

넥센타이어 한국지역담당 임금옥 전무는 “최근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인 포르쉐에 타이어 공급을 시작하는 등 넥센타이어의 진보한 기술력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명품보증제도를 겨울용 제품에도 확대했으며, 고객 사은 행사 또한 시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과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