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AUTO Q’ 론칭 10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 입력 2016.10.17 14:18
  • 기자명 하시형 인턴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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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가 차량 정비 서비스 브랜드 ‘오토큐’ 론칭 10주년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10-10-10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오는 25일부터 내달 25일까지 전국 오토큐에서 진행된다.

'10-10-10 고객 감사 이벤트'는 입고차량을 대상으로 오일류, 브레이크 패드, 냉각수 등 차량 기본 정비를 위한 10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이 이뤄지고, 워셔액 보충, 고장 전구 교체(헤드램프 제외) 등 일부 소모품에 대한 무상교환도 함께 진행된다.

기아차는 17일 변동문 서비스사업부장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비스 협력사 '오토큐' 대표 50여명을 초청해 '기아자동차 오토큐 론칭 10주년 기념 동행협약식'을 개최하고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통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자동차는 서비스 협력사와의 협업을 통해 오랜 기간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상생을 기반으로 동반성장을 이뤄 고객의 만족을 높일 수 있는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자동차 차량 정비 서비스 브랜드인 ‘오토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자동차 AS 부문’ 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우수한 정비 기술력과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에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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