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세곡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입력 2016.10.14 10:31
  • 기자명 하시형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세곡 서비스센터(서울시 강남구 헌릉로 727)를 신규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세곡 서비스센터는 강남구와 성남시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및 경기 지역 고객의 서비스 편의 개선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일반 수리가 가능한 3개의 워크베이 및 전문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고객과 차량의 상태를 함께 살피며 수리 사항에 대해 안내가 가능한 액티브 리셉션 운영한다. 1층에 위치한 어드바이저 상담 창구에서 전문 서비스 어드바이저의 상담 가능하며 옵션형 맞춤 서비스인 ‘마이 서비스(My Service)’ 도입했다.

 

또한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8가지 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하고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금액별로 타월, 골프 우산, 보스턴백 등 사은품 증정한다. 서비스 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소낙스(SONAX) 탈취 서비스 제공하며 모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한 달 간 추첨 이벤트를 통해 1등 반얀트리 숙박 패키지, 2등 골프백 세트, 3등 고급 모포 쿠션 제공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신규 오픈한 세곡 서비스센터를 포함, 현재 전국 총 40개의 공식 전시장 및 44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42개의 공식 전시장, 49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