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가을의 향기 페스티벌 진행

  • 입력 2016.10.06 10:22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한성자동차의 두 번째 시그니쳐 퍼퓸 ‘HANSUNG No. 2’의 출시를 기념해 ‘가을의 향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전시장에 방문한 시승, 계약, 구매고객 및 차량 재 구매 고객을 위한 ‘향기 가득 패키지’를 운영한다. 시승 고객의 경우, 한성자동차를 방문해 차량 시승을 한 고객에게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으로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즉석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다용도 파우치 백, 테디베어 키링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를 받을 수 있다.

차량 계약 및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다. 계약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정품 보스턴 백이 제공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시그니쳐 퍼퓸 ‘HANSUNG No. 2’를 증정한다.

또한, 한성자동차에서 차량을 재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HANSUNG No. 2 퍼퓸에서 천연향료를 추출해 제작한 국내 최초의 아로마 팔찌 ‘한성 무드 체인져’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E-Class (HUD 모델 제외) 구매 고객의 경우,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르크루제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만의 두 번째 퍼퓸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전시장에서 한성자동차만의 향을 느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제작된 한성자동차의 시그니쳐 퍼퓸 ‘HANSUNG No. 2’는 한성자동차의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 드림그림의 장학생이 직접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해 3가지의 디자인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HANSUNG No. 2’는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마련된 시향 존에서 체험해볼 수 있으며, 더불어 일상 생활에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아로마 팔찌 ‘HANSUNG 무드 체인져’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시그니쳐 퍼퓸 ‘HANSUNG No. 2’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퍼퓸을 제작한 세계적인 프랑스 조향사 크리스토프 로다미엘이 한국을 방문해 퍼퓸 세미나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