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모바일 앱 새롭게 개편

  • 입력 2016.10.06 10:10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엔카닷컴이 SK엔카닷컴의 어플리케이션을 모바일 검색에 더욱 편리하도록 새롭게 개편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자동차 구매자 입장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전면에 배치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관심 모델 검색부터 국내 최초의 자동차통합정보 서비스 ‘이차 어때? 모카’에서 제공하는 자동차 리뷰, 모델별 시세 그리고 구매 문의까지 자동차 구매 과정에서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가장 많은 소비자가 이용하는 검색 기능이 대폭 개선됐다. 우선 사용 환경(UI)을 사용자 중심으로 개선하고, 검색 방식의 변경을 통해 편의성과 속도를 개선했다. 또한 모델의 연식, 가격, 주행거리 등의 정보를 한 화면에서 간편하게 입력해 원하는 자동차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으며, 앱을 다시 사용할 때 사용자가 최근 검색한 정보를 바로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도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중고차 금융 서비스 ‘엔카 중고차론’은 엔카는 물론 타사에서 구입한 중고차 구입 시에도 저렴한 금리로 이용 가능하다. 엔카 타이어 서비스 ‘올타’ 또한 앱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신차, 중고차를 구입하는 과정부터 구입 이후 타이어 구입까지의 모든 과정을 SK엔카 앱을 통해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