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10월 올 뉴 알티마 2.5 스마트 첫 프로모션
닛산, 10월 올 뉴 알티마 2.5 스마트 첫 프로모션
  • 오토헤럴드
  • 승인 2016.10.0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이 10월 한달 간, 대표 모델 올 뉴 알티마, 올 뉴 무라노 등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 및 SNS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다이내믹 세단 올 뉴 알티마 2.5 스마트 모델의 첫 프로모션이 눈에 띈다. 올 뉴 알티마 2.5 스마트 구매 고객에게는 24개월 초저리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2.5 스마트는 수입 프리미엄 중형 세단 최초로 2천만원대에 출시, 올 뉴 알티마의 ‘출시 4개월 누적 판매량 1000대 돌파’, ‘8월 가솔린 판매 Top3 모델’ 등 흥행 역사를 이끄는 핵심 모델이 됐다.

또한, 최첨단 안전 사양이 집약된 올 뉴 알티마 3.5 테크(Tech)는 현금 구매 시 4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이 제공된다.

닛산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는 구매 방법에 따라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지원한다.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캠핑 등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가족 및 연인을 위한 SUV 라인업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9월부터 국내 판매를 시작한 프리미엄 SUV 올 뉴 무라노 구매 고객에게는 배터리 보증기간 10년/20만km 연장 혜택이 주어진다.

스포티 CUV 쥬크 SV 모델은 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00만원 주유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SNS를 이용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10월 한달 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알티마” 해시태그와 함께 알티마 사진(실내/외 및 구형 모델 제한 없음)을 업로드 하면 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보스사운드링크 미니(1명), 무지 아로마 가습기(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닛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 신청을 함께할 경우 더욱 높은 당첨 확률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 8일 닛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