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KCC오토, 누적판매 1만대 달성 캠페인 실시
벤츠 KCC오토, 누적판매 1만대 달성 캠페인 실시
  • 오토헤럴드
  • 승인 2016.10.04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누적판매 1만대 달성을 기념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2개월간 전시장 방문고객과 차량구매고객 그리고 재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전달하는 고객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KCC오토는 우선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로고가 양각으로 표현된 고급 수제초콜릿을 선물한다. 또한 차량 구매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 증정과 뮤지컬 ‘아이다’ 초청, 그리고 추첨을 통한 50명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엘레강스 손목시계 또는 30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 재구매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세트까지 감사의 선물로 증정한다.

2011년 설립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2016년 10월 중 누적판매 1만대를 달성할 예정이다. 강서목동, 강북, 영등포, 제주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신차출고 고객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 방문이 필요 없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장기수리 고객을 위한 렌터카 지원 프로그램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파트너로서 함께하기 위해 컬처 프로젝트 시리즈와 같은 대형 문화공연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