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10월 어메이징 케어 프로그램 및 KSF 추가 지원
쌍용차, 10월 어메이징 케어 프로그램 및 KSF 추가 지원
  • 오토헤럴드
  • 승인 2016.10.0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가 구입부터 관리, 재구매 시까지 놀라운 혜택을 부여하는 어메이징 케어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하며, 코리아세일페스타(KSF) 기념 차종별 지원금액을 확대하는 등 10월 구매혜택을 강화했다고 4일 밝혔다.

쌍용차는 차종별로 사고 및 품질 불만족 시 신차 교환 등 신차 구입부터 이용 및 재구매까지 종합적으로 혜택을 주는 어메이징 케어 프로그램 운영과 함께 블랙박스 증정, 초저리할부 등 고객맞춤형 판촉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어메이징 케어 프로그램은 구입 시 개소세 5% 지원, 출고 후 30일 이내 품질 불만족 시 동일사양 신차 교환, 1년 이내 차대차 사고 시 신차교환, 5년/10만km 동급 최대 무상보증, 향후 5년 내 재구입 시 최대 100만원 더블 로열티 혜택 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렉스턴 W 및 코란도 C를 구입하면 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KSF 개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원금액 확대 혜택을 부여한다. 일시불 및 정상할부로 구입 시 코란도 투리스모는 70만원(이후 50만원), 티볼리와 티볼리 에어는 30만원(이후 10만원), 코란도 스포츠는 5년/10만km 무상보증과 20만원(이후 무상보증만)을 지원한다.

티볼리와 티볼리 에어, 코란도 투리스모는 전 구매고객에게 차체 및 일반부품 무상보증 기간을 동급 최대 5년/10km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이벤트를 지속 운영한다. 쌍용차는 티볼리나 티볼리 에어, 코란도 스포츠 구입 고객이 할부기간과 유예율을 직접 결정해 납부할 수 있는 My Style Edge 할부 및 선수율 제로의 세이프티 저리할부를 운영한다.

세이프티 저리할부 이용 시 할부원금 1천만원/36개월 이상을 선택하면 추가로 2채널 블랙박스를 증정하며 코란도 C와 렉스턴 W는 선수율 제로 1.9~3.9%(36~72개월) 초저리할부도 운영한다. 또한, 여성이나 30세 이하, 생애 첫차 구입고객이 티볼리 또는 티볼리 에어(35세 이하)를 구매하면 10만원을, 여성고객 및 신입사원(입사 5년 이내), RV보유고객이 코란도 C를 구매하면 10만원을 지원한다.

다자녀(20세이하 3자녀) 부모가 코란도 투리스모를 구매하면 10만원을, 사업자가 더 뉴 코란도 스포츠 2.2, 코란도 투리스모를 구입하면 2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RV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렉스턴 W 및 코란도 투리스모를 구입하면 20만원, 코란도 스포츠를 구입하면 10만원을 할인해 준다. 또 수입차 보유고객이 렉스턴 W 또는 코란도 C를 구입하면 20만원을 지원한다.

쌍용차 출고 경험(신차 기준)이 있는 고객 또는 보유 고객은 재 구매 대수에 따라 차종 별로 10~50만원을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