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FL시리즈 500대 판매 기념 이벤트

  • 입력 2016.10.04 09:25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트럭코리아가 지난해 국내시장에 첫 선을 보인 중형트럭 FL 시리즈의 500대 판매기념으로 고객성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볼보 FL 시리즈는 2015년 7월 국내에 소개된 볼보트럭코리아의 중형트럭 라인으로, 국내 고객들의 높은 수요를 반영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는 최초로 한국에 출시됐다. 큰 기대와 함께 국내 시장에 첫 발을 내디딘 볼보트럭 FL 시리즈는 뛰어난 주행성은 물론 연비를 개선시켜 주는 볼보트럭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제품으로 높은 수준의 내구성과 성능을 갖춘 모델로 국내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 출시 1년여 만에 판매 500대 고지에 올랐다.

볼보트럭코리아가 국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200대 한정으로 연 1.9%의 저금리 할부 지원, 2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차량 사전점검 및 정비 서비스인 FL 블루 프로그램 무상가입 지원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10명의 윙바디 고객에게는 볼보 디자인 랩핑을 지원하는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국내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볼보 FL 시리즈는 280 마력의 최신형 ‘Euro 6’ 엔진을 장착하고 있다. 볼보 특허의 엔진 브레이크 방식으로 높은 제동력은 물론, 25% 가량의 브레이크 라이닝 마모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볼보의 중형트럭 전용 자동변속기 ‘I-싱크’를 통해 기존 수동 변속기 대비 약 10% 가량의 연비개선은 물론, 기존 트럭 대비 3년간 약 천만 원 이상의 유류비 절감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높은 수준의 제품력은 물론 주로 고속도로나 국도 등 장거리를 주행하는 상용차 운전자들에게 실질적인 연료 절감 혜택을 가져다 주는 이점들이 국내 고객들을 사로잡은 이유로 꼽힌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