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채용시즌 ‘금호타이어 커리어 랩’ 개최
금호타이어, 채용시즌 ‘금호타이어 커리어 랩’ 개최
  • 오토헤럴드
  • 승인 2016.10.0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가 지난 1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금호타이어 중앙연구소에서 사전 신청을 한 기계공학 및 화학공학 전공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금호타이어 커리어 랩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의 참가자들은 금호타이어 중앙연구소 투어와 함께 채용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금호타이어의 인재상, 채용 전형별 특징 등을 설명듣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직군별(기계/화공) 담당 연구원들과 타이어 개발 및 연구기술 직무 등 상담을 통해 직무 이해를 높이고, 장기적인 경력 관리에 대한 도움을 받았다.

특히, 금호타이어는 연구소 신입사원과의 대화 시간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실질적으로 궁금해 하는 면접 전형 및 입사/교육 과정에 대한 경험과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3년 업계 최초로 수도권에 중앙연구소를 개소했으며, 이 연구소는 현재 금호타이어의 국내외 연구센터를 통합 관리하는 글로벌 R&D 네트워크의 허브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중앙연구소가 글로벌 R&D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업계 최고 수준의 슈퍼컴퓨터 구축, 최신 실험장비 도입, 해석/설계 소프트웨어 확충 등 대대적 투자를 진행해 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중앙연구소는 고부가가치 제품 개발 및 핵심기술 연구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한편, 금호타이어의 2016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지원서 접수는 오는 4일까지 금호아시아나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