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전기차 쉐보레 ‘볼트’ 17대 도입 운행

  • 입력 2016.09.30 09:51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쉐보레의 차세대 주행거리연장전기차(EREV) ‘볼트’를 제주도에 도입해 10월 7일부터 운영하고, 이를 기념해 ‘볼트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쉐보레 볼트 17대를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단기 렌터카로 운영한다. 볼트 차량의 사전 예약은 9월 30일부터 가능하며, 차량 대여는 10월 7일부터 시작된다.

볼트는 국내 일반고객 대상으로는 현재 판매되고 있지 않으며, 오직 롯데렌터카와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제주도는 주요 관광지에 전기차 충전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볼트 대여 시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친환경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쉐보레 볼트는 18.4kWh 대용량 배터리와 2개의 전기 모터, 주행거리 연장 시스템 기반의 최신 볼텍 시스템을 탑재한 국내 최초 주행거리연장전기차다.

총 676km에 달하는 최대 주행 거리로 친환경차 확산에 걸림돌이 되었던 충전과 주행거리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며, ‘주행거리의 차이가 기술력의 차이’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렌터카는 볼트 도입을 기념해 올해 연말까지 쉐보레와 함께 ‘볼트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볼트 1일(24시간) 대여 시 추가 1일(24시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단, CDW 및 옵션비용 제외).  무료이용 기간을 제외한 나머지 대여기간에 대해서는 회원할인율 또는 제휴·쿠폰할인율 적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