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대구 딜러 오픈

  • 입력 2016.09.29 09:34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가 자사의 모터사이클 부문 대구 공식딜러에서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개시 한다고 29일 밝혔다.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딜러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대구와 경북지역의 판매 및 서비스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계획됐다. 지역 중심지인 대구 수성구 들안로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으며 최상의 고객 서비스 제공을 통해 압도적인 고객 만족을 실현할 예정이다.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딜러는 전시장과 정비실 총 2개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다. 혼다 모터사이클 전 모델의 모든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전시장은 3층 건물로 1층 29평, 2층 33평, 3층 27평 등 총 면적이 90평에 달하며 건물 전면에 주차 공간도 갖추고 있다.

전시장 뒤편에 위치한 정비실은 최상의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설계됐다. 정비실은 총 면적 60평 규모에 4대의 바이크 리프트와 고빈도 부품창고를 갖추고 있으며 오픈형 천장 구조를 통해 쾌적하고 편안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혼다만의 철저한 교육연수를 통과한 영업, 서비스 및 부품 인력을 확보해 전시장과 정비실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대구 딜러점의 신규 오픈을 통해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을 극대화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고객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딜러점은 신규 오픈을 기념하며 내달 31일 까지 구입 고객 감사 이벤트 및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입 고객 감사 이벤트는 대구 딜러 모터사이클 계약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하며 전 기종 카드 무이자 10개월 할부와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서비스 프로모션은 대구 딜러 정비실을 내방해 유상정비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부품 및 공임비용 15% 할인을 제공한다. 단, 사고차량은 제외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