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푸조ㆍ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하우스 오픈

  • 입력 2016.09.28 09:30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하우스’를 오픈, 고객 서비스 품질을 더욱 높인다고 밝혔다.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는 국내 수입차 업계 최초로 운영되는 직영 렌터카 사업으로,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푸조와 시트로엥 모델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하우스는 수입 자동차 브랜드 최초의 렌터카 하우스로, 이를 통해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본관과 정비동으로 이루어진 렌터카 하우스는 푸조, 시트로엥 렌터카 차량 200 여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내도동 차고지에 추가 200여대를 갖추고 운영한다. 여기에 경정비 시설 및 차량 외내부 세차 시설을 갖췄다.

렌터카 하우스는 고객의 빠르고 편안한 차량 인수를 위해 공항에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공항과 렌터카 하우스를 이동하는 순간까지 푸조와 시트로엥 브랜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푸조 익스퍼트,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등 푸조, 시트로엥 모델로 셔틀 차량을 운행한다.

렌터카 하우스 본관에는 차량 인수인계를 기다리는 이용객들의 편의를 고려한 고객 휴게공간과 대기공간을 별도로 운영하고, 푸조∙시트로엥 차량 구매 상담이 가능한 리셉션 데스크도 운영한다. 이 밖에 정비동에는 차량 6대를 동시에 정비가 가능한 시설과 전문인력을 배치해,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책임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