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예비부부를 위한 가을맞이 웨딩카 이벤트

  • 입력 2016.09.26 10:16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딜락이 지난해부터 시작한 예비부부들을 위한 웨딩카 제공 이벤트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 입어 ‘가을맞이 캐딜락 뷰티풀 웨딩이벤트’의 고객 응모를 개시했다.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는 10월부터 연말까지 결혼이 예정된 예비 부부들을 대상으로 매월 한 차례 추첨을 통해 캐딜락 프리미엄 세단 차량이 웨딩카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1일부터 30일까지(10월 예식), 10월 10일부터 21일까지(11월 예식), 11월 7일부터 18일까지(12월 예식)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해당 기간 예식을 앞둔 예비 부부들은 캐딜락 홈페이지를 통해 간략한 사연을 담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예비 부부들에게는 예식 당일 의전 운전기사의 에스코트와 함께 우아하게 장식된 캐딜락의 차량으로 식전 메이크업샵 에서부터 결혼식장, 그리고 예식 후 공항 또는 호텔까지 편안하고 안전한 의전 서비스가 제공된다.

지엠코리아 우 현 세일즈 마케팅 이사는 “인생의 가장 특별한 날 캐딜락과 함께하는 평생 잊지 못할 각별한 감동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캐딜락의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웨딩카 이벤트 응모 당첨자는 10월 5일, 10월 28일, 11월 25일 캐딜락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