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 2016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

  • 입력 2016.09.26 09:35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9월 26일부터 10월 29일까지 5주간 차량 등록 기준 3년 이상 된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6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FCA 코리아의 전체 서비스 캠페인 중 가장 높은 가격 인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장기간 차량을 유지해 온 고객들로부터 매년 가을 시즌마다 높은 관심을 받아오고 있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20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최첨단 진단장비 와이텍을 이용한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되며, 모파 순정 부품, 휠, 타이어,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상품 등 20% 특별 할인을 통해 합리적인 차량 점검 및 부품 교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속 충전이 가능한 벨킨 2포트 시거잭 USB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특히, MVP 프로그램의 엔진오일 및 필터류 2회 교환 패키지를 구매하는 경우, 파격적인 25% 특별 할인이 제공되어 소모품 무상 교환 기간이 지나거나 임박한 고객들에게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2016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전화로 사전 예약을 하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고객 편의를 위해 서비스센터 방문 이력이 있는 해당 고객에게는 별도의 안내문을 문자로 발송할 예정이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지난해부터 중점적으로 강화해 온 FCA 코리아 서비스 품질이 한층 높아진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지수를 통해 결실을 맺고 있다”며, “무상 서비스 기간이 지나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을 주저했던 고객들은 이번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놀라운 혜택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