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공항편도 서비스 확대 기념 프로모션

  • 입력 2016.09.23 09:19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카가 차량을 공항에 편도로 반납할 수 있는 ‘공항편도’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롯데면세점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그린카의 ‘공항편도’는 고객이 원하는 그린존에서 차를 빌려 이동 후, 공항에 있는 그린존 및 공항 주변 주차가능지역에 자신이 타고 온 차량을 반납 할 수 있는 서비스다.

그린카는 기존 서울/인천/경기지역에서 인천공항〮김포공항으로 ‘공항편도’ 서비스를 제공했으나, 9월부터 업계 최초로 부산지역에서 김해공항으로도 ‘공항편도’ 서비스를 확대했다.

그린카의 ‘공항편도’는 24시간 언제든지 차량을 대여하여 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그린카는 서울/인천/경기/부산 지역에 1600개 이상의 그린존을 설치해, ‘공항편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원하는 장소에서 내 차처럼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그린카는 ‘공항편도’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공항을 방문하고 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10월 말까지 롯데면세점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그린카에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는 롯데면세점(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만원이 제공된다.

그린카 홈페이지에서도 퀴즈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공항편도’에 관한 퀴즈 정답을 맞추면 롯데면세점 추가할인 쿠폰이 지급되고,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공항편도’ 서비스가 제공되는 전지역에서 이용 가능한 ‘공항편도 무료 체험권’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