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BMW 7시리즈 신차장기 프로모션

  • 입력 2016.09.22 09:43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터카가 BMW와 손잡고 전국 BMW 전시장에서 7시리즈 신차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6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BMW의 전국 42개 모든 전시장에서 BMW 세일즈 컨설턴트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신차장기렌터카는 고객이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을 선택해 새 차를 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월 대여료에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및 보험〮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초기 비용 부담이 적고 경제적이다.

BMW 7시리즈의 대표 모델인 740LD을 36개월동안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으로 이용할 경우 매달 납부하는 대여료는 210만원대(선납금 30%기준)다.

계약 종료 시에는 타던 차량을 인수하거나 반납 할 수 있다. 특별 프로모션 기간 중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롯데호텔이 운영하는 고품격 멤버십 프로그램인 ‘트레비클럽’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선착순 50명).

BMW 7시리즈는 고품격 대형 세단으로 독일 명차 BMW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모델이자 BMW 기술과 철학의 결정체로 불린다. 1977년 1세대 출시 이후 모델 변경 시마다 혁신적 기술을 도입해 첨단 자동차 기술을 선도해왔다.

지난해 10월 풀체인지를 거친 6세대 뉴 7시리즈는 모던 럭셔리를 표현한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카본 코어를 활용한 경량 설계, 터치 디스플레이와 제스처 콘트롤, 레이저라이트 등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한 ‘드라이빙 럭셔리’를 제시하고 있다.

롯데렌터카는 BMW와의 협업으로 빠르게 늘고 있는 수입차 장기렌터카의 수요에 맞춰 BMW 전시장까지 고객 접점을 확대했을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차량구매 방식인 신차장기렌터카를 소개할 수 있게 됐다.

BMW는 인기 차종인 7시리즈에 대한 판매 방식을 확대해 자사의 신차를 소유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게 되며, 신차장기렌터카를 선택한 고객은 업계 1위 롯데렌터카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함께 제공받을 수 있는 이점을 갖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