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자동차, 링컨 고객 초청 골프 대회 성료

  • 입력 2016.09.21 12:00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선인자동차가 지난 9월 20일 경기도 이천 웰링턴 CC 에서 링컨 고객을 초청해 열린 ‘링컨 인비테이셔널 2016’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7회 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링컨의 브랜드 품격을 높이고 고객들로 하여금 링컨만의 남다른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개최됐다.

화창한 날씨 속에 링컨 차량 구매 고객 총 144명이 참가한 대회에는 메달리스트와 우승, 준우승 등 다양한 수상 항목에 고급 골프용품, 하얏트 제주 호텔 숙박권. 엑스골프 회원권, 명품 프로바이오틱스 VSL3, 넥스가드 틴팅 시공권 등 푸짐한 상품이 수여됐다.

또한 대회가 진행되는 지난 9월 5일 새롭게 출시된 2017 뉴 링컨 MKZ와 링컨 MKX 등 링컨을 대표하는 차량들이 전시되어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선인자동차는 이날 대회에 참여한 포드/링컨 고객들의 차량을 대상으로 엔진 오일 점검 등의 무상 기본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핸드마사지 서비스, 온 그린 이벤트와 행운볼 찾기 등 고객편의와 즐거운 라운딩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했다.

이날 대회에서는 2명의 고객이 홀인원을 기록하여 7회째 대회 중에 최초이자 같은 날에 2번의 홀인원이 나온 진기록을 세우며 행운이 가득하고 뜻깊은 하루가 됐다.

이번 대회의 우승자인 조원도, 이해령 고객은 “차량 구매와 함께 이렇게 뜻깊은 행사에서 우승까지 차지하게되어 무척 기쁘다”라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