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 공개 채용
한국타이어,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 공개 채용
  • 오토헤럴드
  • 승인 2016.09.2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연구개발 부문 신입사원과 산학장학생 100여명을 선발하는 2016년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2016년 하반기 공개 채용은 올해 하반기 완공 예정인 최첨단 하이테크 신축 중앙연구소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에서 근무하게 될 연구개발 부문의 이공계 우수 인재들을 선발한다.

특히, 이번에 선발된 신입사원과 산학장학생은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에서 미래 타이어 기술력을 선도하는 기술 리더십 경영의 핵심이자 자율과 창의를 중시하는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쳐와 함께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탑 타이어 도약을 견인할 예정이다.

입사 희망자는 9월 20일 오전 8시부터 10월 3일 자정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접수를 거쳐 인∙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산학장학생 채용의 경우 3차 면접이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 자격으로 신입 사원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17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산학장학생은 학년별 기준 학사 3학년 1학기부터 4학년 1학기, 석사 1학기부터 3학기 재학생, 박사 수업과정 수료 이상부터 4학년 1학기 재학생으로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국타이어는 하반기 공개 채용과 함께 채용 설명회를 마련해 회사 소개와 함께 인재상, 면접 진행 방식 등 미래 프로액티브 리더를 꿈꾸는 지원자들을 위한 전반적인 취업 정보를 제공한다.

채용 설명회는 9월 20일 서울대학교와 카이스트를 시작으로 9월 21일 고려대학교와 연세대학교, 9월 26일에는 서강대학교, 성균관대학교(수원), 한양대학교에서 진행되며 채용 담당자와 회사 임직원들이 참여해 실제 업무와 직무와 관련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