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뷰, 압도적 영상 기술력 탑재 블랙박스 ‘T50’ 출시
파인뷰, 압도적 영상 기술력 탑재 블랙박스 ‘T50’ 출시
  • 최정희 인턴기자
  • 승인 2016.09.0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뷰가 독보적인 영상 기술력을 바탕으로 압도적인 화질을 구현하는 전/후방 풀HD 2채널 블랙박스 T50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T50은 파인뷰가 독자 개발한 첨단 영상 처리 기능을 대거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어드밴스드 프리미엄 나이트비전’을 탑재해 야간 및 조도가 약한 지역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선사함과 동시에 차량 번호판을 비롯한 사물의 식별 성능을 현저히 향상시켰다.

또한 단순히 화면을 밝게 보정하는 수준의 일반적인 나이트비전과 달리 ‘멀티 노이즈 리덕션’과 ‘HDR’ 기술을 적용, 한 차원 수준 높은 시인성을 구현해 선명하고 밝은 야간 영상을 제공한다.

T50은 고속 주행 시 반대편 차선에서 마주 오는 차량의 번호판까지 완벽하게 식별하는 ‘익스트림 캡쳐 샷’ 기능도 지원한다. 연속된 프레임을 중첩해 선명도 및 스틸 이미지의 화질을 높이는 ‘슈퍼 레졸루션’ 및 ‘AHD’ 기법을 적용해 영상 캡처 후 확대 시에도 화질의 열화 없이 뚜렷한 화면으로 번호판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실내 틴팅이 된 상태에서 장착되는 후방카메라 장착 특성 및 환경을 고려해 차량의 틴팅 비율에 따른 최적의 영상처리 기법을 적용함으로써 외장형 후방카메라 못지않은 고화질의 영상을 제공한다.

T50은 다양한 운전자 편의 기능도 탑재했다. 차량의 시동을 건 시점에서 평균 2.8초 만에 부팅을 완료해 녹화를 시작하는 ‘슈퍼 퀵 스타터’ 기능을 적용했으며, 메모리 포맷 없이 최대 128GB까지 안정적인 녹화가 가능하도록 구현하여 메모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T50은 최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을 업그레이드한 ‘ADAS Plus’ 기능을 채용해 운전자의 안전까지 도모했다. 추가적인 설치 과정 없이 외장 GPS만 연결하면 차선이탈경보(LDWS), 전방추돌경보(FCWS), 앞차출발알림(FVMA) 등을 지원한다.

T50은 9월 9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며, 파인디지털 공식 쇼핑몰(www.fine-drive.com)을 비롯해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