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송파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 입력 2016.09.07 11:12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송파 서비스센터를 기존 송파 전시장에서 이전해 확장 오픈했다. 문정동 법조타운으로 확장 이전 오픈한 송파 서비스센터는 지하 4층, 지상 8층 규모로, 송파 지역뿐 아니라 강동 지역 고객까지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네트워크다.

송파 서비스 센터는 기존 대비 4배 증가한 총 25개 워크베이를 보유한 서울 동부 지역 내 최대 규모다. 서울 동부 지역 내 사고 수리 서비스를 최초 도입했으며, 옵션형 맞춤 서비스 ‘마이 서비스를 운영한다. 또한, 액세서리&컬렉션 샵 운영과 따뜻한 원목 소재를 적용한 메르세데스-벤츠 고유의 인테리어 시스템인 MPSII 익스클루시브를 도입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송파 서비스센터의 확장 이전을 통해 해당 지역 고객들에게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향후 지속적인 서비스센터 확충과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실현해 나갈 전략이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확장 이전한 송파 서비스센터를 포함, 현재 전국 총 40개의 공식 전시장 및 43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42개의 공식 전시장, 48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