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2016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 입력 2016.09.07 10:20
  • 수정 2016.09.07 15:24
  • 기자명 송윤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2016년 하반기 채용 시즌이 시작되면서 기업들이 좋은 인재 찾기에 나서고 있다. 롯데렌터카를 보유한 롯데렌탈은 2016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을 6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롯데렌탈은 롯데그룹의 관광·서비스 분야 계열사로 롯데렌터카와 그린카 카셰어링을 보유한 오토렌탈 사업과 사무기기, IT 장비 등을 취급하는 일반렌탈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유일 ‘종합렌탈 회사’이다.

롯데렌터카는 아시아 1위, 글로벌 6위 규모의 렌터카 브랜드로 국내 최대 220여 개 영업망과 베트남 등 해외 네트워크를 갖고 있으며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모집분야는 영업 ∙ 해외영업 · IT/정보보안 3개 분야로 전년 대비 채용 규모를 확대하여 진행할 계획이다. 응시자격은 2017년 1월 입사가 가능한 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성은 병역을 마치거나 면제받은 자이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규정에 따라 우대한다. 어학 기준 및 학력·연령의 제한은 없다. 근무지는 서울(해외영업∙IT/정보보호) 및 전국(영업)으로 지역 별 영업인력 강화를 위해 지방근무자를 적극 채용한다.

롯데렌탈에 지원은 9월 20일(화) 오후 6시까지 롯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후 L-TAB과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서류 합격 여부는 10월 12일 전후로 개별 안내 및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렌탈은 다양한 복지혜택과 특별한 제도를 운영한다. 렌터카 무료이용권 제공, 주택자금 대출, 연 1회 건강검진, 자녀 학자금 지원 및 장기근속자 포상 등 다양한 복지혜택과 주 2회 ‘가족 사랑의 날’과 ‘유연근무제’, 매주 금요일 ‘캐주얼데이’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롯데렌탈만의 차별화된 제도를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