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트럭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캠페인 진행
미쉐린 트럭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캠페인 진행
  • 강기호 인턴기자
  • 승인 2016.08.1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쉐린코리아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트럭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 안전 점검을 제공하는 '미쉐린 서비스 캠프'를 실시한다.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 간 탄천휴게소 (논산천안고속도로 하행선 순천방향) 와 청도새마을휴게소(중앙고속도로 하행선 부산방향)에서 진행하는 미쉐린 서비스 캠프를 방문하면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 상태를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또한 미쉐린 타이어 전문가들이 트럭운전자들을 위해 올바른 타이어 관리 방법을 전달하고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미쉐린에서 직접 제작한 안전 삼각대와 머그컵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기 온도가 높은 여름철에는 노면과 타이어 내/외부 온도가 모두 상승하므로 타이어 손상에 의한 파열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용자의 세심한 주의와 예방조치가 필요하다. 특히 타이어 공기압이 권장 공기압보다 20% 높거나 낮을 경우 타이어의 수명이 약 20% 단축되고 연료 효율성 뿐만 아니라 안정성도 크게 떨어진다.

미쉐린 트럭타이어 이주행 영업이사는 “트럭은 운행거리가 길고 차량 총중량이 크기 때문에 올바른 타이어 공기압의 유지와 타이어 이상마모 및 손상에 대한 주기적인 점검이 더욱 필요하다”이라고 말하면서, “이번 미쉐린 서비스 캠프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더 안전하게 운행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