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한국팀 '메달 개수를 맞춰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한국팀 '메달 개수를 맞춰라’
  • 최정희 인턴기자
  • 승인 2016.08.0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오는 6일부터 20일까지 한국 대표팀 ‘메달 개수를 맞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메달 개수를 맞춰라 이벤트는 한국 대표팀이 획득할 금, 은, 동 메달 개수를 예상해 응모하는 하는 방식으로, 정확히 맞추는 메달 개수에 따라 경품을 제공한다.

메달 개수를 정확히 맞춘 1명의 1등 당첨자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스톡 시네로 G1’ 자전거가 주어지며, 1~2개 차이로 개수를 맞춘 2등 총 4명에게는 각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부품 및 액세서리 상품권 100만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3등 총 10명에게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부품 및 액세서리 30% 할인 쿠폰 혜택을 준다. 응모권은 이벤트 기간 내 매장을 방문해 모터사이클 부품 및 액세서리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30만원 당 1장이 제공된다.

행사는 한남과 강남, 용인, 일산,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8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당첨자 및 추첨은 8월 30일에 발표되며, 해당일에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제공된 상품권과 쿠폰 사용기한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밖에도 행사 기간 내 할리데이비슨 전국 지점에서는 모든 품목의 모터사이클 부품(일부 제품 제외)과 의류 할인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할리데이비슨 의류는 쇼핑몰에서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매장 방문 구매 고객에게는 일정 금액에 따른 즉석 쿠폰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