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2017 K5’ 출시 기념 전시장 방문 이벤트
기아차, ‘2017 K5’ 출시 기념 전시장 방문 이벤트
  • 오토헤럴드
  • 승인 2016.08.0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2017 K5’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기아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는 오는 31일까지 기아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시그니처 세탁기(1명), 다이슨 무선청소기(5명), 파리바게트 빙수 교환권(500명, SPC 1만원 상품권으로 제공)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한편, 당첨 고객을 제외한 전시장 방문고객 전원에게는 2,000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지난달 12일 출시된 '2017 K5'에는 고급스러움을 강화한 'Signature' 트림과 스포티한 이미지를 극대화시킨 'GT-Line' 트림이 추가됐으며, 기아차는 '2017 K5'를 만나는 고객들에게 신차에 대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전시장을 방문해 직원에게 신청하면 된다.

아울러, 기아차는 패밀리 미니밴 '더 뉴 카렌스' 출시를 기념해 기아차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 용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더 뉴 카렌스 탄생 기념 행복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뉴 카렌스 탄생 기념 행복 특가 이벤트’는 기아 레드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아 레드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31일까지 텐트ㆍ스토브 등 캠핑 용품 39종, 유모차ㆍ유아용 카시트 등 유아 용품 17종, 차량 관리 용품 2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8월 한 달 간 진행되는 ‘2017 K5 출시 기념 전시장 방문 이벤트’와 ‘더 뉴 카렌스 탄생 기념 행복 특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이벤트 페이지나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새롭게 태어난 '2017 K5'와 '더 뉴 카렌스'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고객 대상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차를 만나는 즐거움을 전달하고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