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블루핸즈, 투명한 수리비 캠페인 실시
현대차 블루핸즈, 투명한 수리비 캠페인 실시
  • 오토헤럴드
  • 승인 2016.08.0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의 서비스 협력사 블루핸즈가 이달부터 고객 신뢰강화를 위한 ‘투명한 수리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블루핸즈는 과잉정비 근절을 위한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8가지 주요 차량 안전 및 편의 항목에 대해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무상점검은 전국 1,400여개 블루핸즈 어디서나 받을 수 있고 연식에 상관없이 현대차에서 출시한 모든 승용, RV, 스타렉스, 포터 등(상용 제외) 전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실시하는 점검항목은 휴가철 안전 운행에 필요한 항목으로 엔진오일, 변속기 오일, 냉각수, 구동벨트, 브레이크 패드/라이닝, 타이어 공기압, 전조등 작동, 기타 램프류이며, 점검 후 점검내역서를 제공해 고객들이 자신의 차량의 상태를 알기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현대차는 지난 2011년부터 수리비 과다청구 및 불필요 항목 과다수리 등의 부당 수리비 청구 근절을 위해 부당수리비의 최대 300%까지 보상하는 ‘블루핸즈 과잉정비 예방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현대자동차는 고객들이 전국 블루핸즈 어디서나 차량입고 시 사전 고객상담표 작성을 통해 수리 전 예상수리비, 소요시간, 작업범위 등을 명확히 안내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추가수리가 필요할 경우 고객동의와 서명을 의무화했으며 수리 전반 각 과정에서 고객이 자신의 차 수리 진행 상황을 알 수 있도록 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하고 있다.

한편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고객은 차량 보유 8년차까지 전국 직영서비스센터, 블루핸즈에서 ‘정기점검 서비스’를 통해 연간 1회 차량 무상 점검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