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 지프 75주년을 기념 소셜미디어 이벤트 실시

  • 입력 2016.07.14 09:32
  • 기자명 하시형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정통 SUV 브랜드 지프 탄생 75주년을 맞이하여 전국의 지프 공식 전시장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지프 75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FCA 코리아는 7월 15일부터 전국의 지프 공식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지프 75주년 기념 티셔츠, 차량 데칼 스티커 등이 포함된 75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7월 15일부터 22일까지 지프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방문하여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지프 75주년 기념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75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물로 제공한다.

지프의 공식 소셜미디어에서는 실제 지프 오너가 지프에 얽힌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마이 지프 스토리’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지프와 함께한 순간의 이미지와 이야기를 #MyJeepStory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공식 지프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에 소개되며 2016 지프캠프에 초청되는 기회도 주어진다.

1941년 최초의 지프차 윌리스 MB가 탄생한 이래 자유와 모험의 상징으로 자리잡은 지프 브랜드는 75년의 역사와 전통 속에서 강력한 4x4 성능과 세계적인 수준의 품질, 고품격 온로드 성능을 모두 갖춘 대표적인 SUV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SUV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잡은 지프는 2014년 글로벌 시장에서 1백만대 판매를 돌파했고, 2015년에도 전년 대비 22% 늘어난 1,237,580여 대를 판매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