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부산모터쇼서 링컨 올-뉴 컨티넨탈 국내 최초 공개

  • 입력 2016.05.23 11:33
  • 기자명 이다정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오는 3일부터 1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6 부산국제모터쇼(이하 부산모터쇼)에서 올-뉴 링컨 컨티넨탈을 포함한 포드 링컨 10종의 모델을 전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포드코리아는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올-뉴 링컨 컨티넨탈을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올-뉴 링컨 컨티넨탈은 링컨의 방패 로고 문양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라디에이터 그릴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새롭게 디자인된 LED 헤드램프와 차량의 후면 전체를 가로지르는 일자형 LED 테일램프가 장착됐다.

또한, 전자식 개폐방식을 적용해 운전자와 탑승자 편의를 높힌 파워 신치 도어를 비롯해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인 레벨 울티마 오디오 및 32단계 세부 조절이 가능한 링컨 시트 등을 적용했다.

올-뉴 링컨 컨티넨탈 외에 포드코리아는 이번 모터쇼를 통해 익스플로러와 머스탱, MKX 등 포드와 링컨의 다양한 모델들도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캠핑존 및 머스탱 존 등을 만들어 익스플로러와 머스탱을 소개하는 한편 다채로운 현장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는 또한 포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5월 23일까지 ‘부산 모터쇼 포드부스 공약 이벤트’를 진행, 모터쇼 방문 공약을 댓글로 남긴 팬들 중 50명을 추첨해 부산모터쇼 관람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된 팬들은 티켓을 가지고 부산 모터쇼 포드 부스를 방문해 자신의 공약 댓글에 인증샷을 공유하면 현장에서 레고 스피드 챔피언스 시리즈 머스탱 GT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3일부터 모터쇼 기간에는 현장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포드 부스 또는 차량 및 모델 앞에서 인증샷을 찍어 포드코리아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팬 100명을 선발해 소정의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