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 지프 탄생 75주년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입력 2016.05.16 11:26
  • 수정 2016.05.16 11:36
  • 기자명 이다정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SUV 브랜드 지프 탄생 75주년을 기념해 랭글러, 그랜드 체로키, 컴패스, 레니게이드의 75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스페셜 에디션은 외관에 새겨진 75주년 기념 배지, 곳곳에 적용된 브론즈 색상의 포인트 등 지프의 헤리티지를 강조한 디자인 요소들이 대거 적용됐다.

 

랭글러 75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랭글러 언리미티드 사하라 3.6L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된다. 17인치 휠, 커맨드-트랙파트타임 4WD 시스템, 브론즈 지프 배지, 브론즈 트레일 레이티드 배지, 브론즈 액센트로 장식한 그릴, 75주년 로고가 새겨진 듀얼-톤 액센트 스티칭 가죽 시트, 파워돔 후드, 락 레일, 뒤차축 안티-스핀 디퍼런셜 리어 등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국내 출시 모델의 외장 컬러는 사지 그린, 블랙, 알파인 화이트 등 3가지이다. 판매 가격은 5,19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그랜드 체로키 75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3.0L 디젤 엔진이 탑재된 리미티드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전면 디자인은 새로운 범퍼와 그릴 질감과 주변부로 강조됐으며, LED 안개등 주변부는 브론즈 색상을 적용했다. 국내 출시 모델의 외장 컬러는 브라이트 화이트, 브릴리언트 블랙, 그래나이트 크리스털(그레이) 등 3가지이다.

또한 20인치 브론즈 알루미늄 휠, 8단 자동 변속기, 콰트라-트랙 II 4WD 시스템, 셀렉-터레인 지형설정 시스템 등이 탑재됐다. 전자식 스티어링 휠, 직관적 조작이 용이한 기어 쉬프터, 공회전을 최소화해 주는 전자식 스톱&스타트 기능, 리모트 스타트는 이번 75주년 스페셜 에디션에서 함께 선보이는 사양이다. 이와 함께 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 후방 교행 모니터링 시스템 등의 안전/편의 사양을 제공한다. 판매 가격은 7,10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컴패스 75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18인치 휠과 전면 하단 범퍼, 루프 레일, 리프트게이트 아플리케, 컴패스/지프 배지 등에 브론즈로 포인트를 줬다. 2.4L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 프리덤 드라이브 I 풀타임 4WD 시스템이 탑재됐다. 국내 출시 모델의 외장 컬러는 브라이트 화이트와 블랙의 2가지 색상이다. 판매 가격은 3,58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레니게이드 75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지프 배지, 전후방 범퍼 하단 아플리케, 그릴 주변부, 루프 레일, 18인치 휠 등 외관 곳곳에 브론즈 색상을 적용해 지프 헤리티지를 표현했다. 레니게이드 리미티드 모델을 기반으로 2.0L 디젤 엔진, 9단 자동변속기, 지프 액티브 드라이브 로우 4WD 시스템, 셀렉-터레인 지형설정 시스템이 탑재됐다. 국내 출시 모델의 외장 컬러는 정글 그린, 앤빌, 알파인 화이트 등 3가지이다. 판매 가격은 4,19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