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스마트 에코 드라이브’시승 행사 실시

  • 입력 2016.04.21 09:21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요타가 4세대 프리우스 런칭을 기념해,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서 4월23일, 24일, 30일 3일간 ‘SMART ECO DRIVE’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기간 중 전국의 9개 토요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올해 새롭게 도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라인업에 추가된 4세대 프리우스와 SUV 라브4 하이브리드에 대한 상품 설명과 시승을 통해 도요타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진수를 느껴볼 수 있다.

시승을 통해 얻은 연비는 자동으로 ‘하이브리드 연비왕 선발대회’ 에 응모되어 높은 연비를 낸 참가자에게는 순위에 따라 상품도 제공된다.

또한 도요타의 운전자 교통안전 프로그램인 TDC도 함께 진행한다. TDC는 전문 강사를 통해 운전시 사각지대 체험, 음주 유사 보행의 가상체험, 어린이 시야 체험 등 실제 발생가능한 다양한 상황에 있어서 안전의 중요성을 체험하는 토요타 고유의 안전 프로그램이다.

이 뿐만 아니다. 봄맞이 플라워 데코 클래스, DIY 향수 클래스와 같이 새로운 봄,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도요타 관계자는 “올해 4세대 프리우스와 라브4 하이브리드의 출시를 통해 도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라인업 확대를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 도요타 하이브리드의 저변확대를 위해 이번 시승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