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슈퍼카 타고 퇴근 '서프라이즈 픽업' 이벤트

  • 입력 2016.04.20 09:43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엔카닷컴이 오는 22일 슈퍼카를 타고 서울 시내를 누비는 이벤트 ‘서프라이즈 픽업’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SK엔카는 이번 이벤트로 자동차가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특별하고 행복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매개체임을 보여주고자 한다. ‘서프라이즈 픽업’은 3억 원을 호가하는 람보르기니 가야르도와 페라리 458 이탈리아 총 2대로 진행되며, 픽업과 동승 2가지 형태로 참여할 수 있다.

픽업 이벤트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에게 슈퍼카를 타고 이동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 싶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원하는 승ž하차 지점과 대상, 이유 등을 적어 21일 오후 3시까지 SK엔카 공식 페이스북에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 중 2명을 선정해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는 21일에 개별 연락으로 발표한다. 픽업은 22일 오후 6~7시에 진행된다.

동승 이벤트는 22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KT&G 상상마당 부근에서 열리며, 사전 신청 없이 현장을 방문하면 행운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특별히 마련된 슈퍼카 정류장부터 홍대입구역까지 약 10~20분 동안 슈퍼카로 도심을 달리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서프라이즈 픽업’ 이벤트가 진행되는 장면을 촬영해 개인 SNS로 공유하면 현장에서 휴대용 보조 배터리(200개)를 받을 수 있다.

SK엔카 마케팅홍보팀 임민경 팀장은 “평소 탈 것으로만 인식했던 자동차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자동차와 함께하는 생활 속에 SK엔카닷컴이 더욱 즐거운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