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은 이런 것, 현대차 ‘We are Ready 2012!'

  • 입력 2012.02.10 11:17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는 올해를 고객만족을 넘어 감동을 실현하는 해로 정하고 전 임직원의 자세를 새롭게 다지기 위해 서비스 전 부문에서 ‘We are Ready 2012!’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We are Ready 2012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전국 서비스현장 1만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하는 ‘블루핸즈 고객감동 점화식’ 을 개최했다.

현대차는 점화식을 통해 고객감동 2배, 고객불만 제로화, 지속실천 2012년 이라는 ‘3대 과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지고 고객접점인 서비스협력사의 고객서비스 향상이 더욱 중요하다는 판단아래 깨끗한 서비스현장 시설환경 및 기술인증제 등 고객만족을 위한 비상운영체제에 돌입한다.

이를 위해 올 한해 “기본으로 돌아가자” (“Back to the Basic, Right Now!”)는 목표를 세우고 서비스 5대 기본 실천항목인 친절한 인사와 응대, 수리 전/후 설명 철저, 수리 약속시간 준수, 요청 받은 부위의 완벽한 수리, 쾌적한 서비스 환경 제공 등을 철저하게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연중 지속할 ‘We are Ready 2012!’ 활동은 열정적 개인, 활기찬 조직, 탁월한 전문성의 삼박자를 두루 갖추어야만 고객이 감동한다는 현대차의 신념을 담았다”며 “업계 최초로 실시한 홈투홈 서비스,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등고객감동을 위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